안녕하세요? 뀨짱입니다!

오늘은 평택의 맛집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메뉴는 바로!! 스테미너의 끝판왕 장어구이 입니다!



오늘 저녁에 뀨짱도 지니도 모두 심신이 너무 지친 상태라

몸보신을 하려고 장어집을 찾아갔는데요!

나름 매력이 있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곳이 바로 입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어집은 원곡에 있는 연잎풍천장어 입니다!

그 많은 장어집 중에 굳이 이곳으로 온 이유는 딱 두가지!

1. 뭔가 특이해서

2. 주차공간이 넓다길래



자 과연 주차공간은 널널하군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겉보기와 달리

깔끔한 입구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처음에 왠 주전자를 두고 가시는데요

따라보니 차가 우려져 있더라구요~!

향으로 미루어보아 연잎차가 확실합니다 ㅎㅎㅎ

맛은 개취가 있겠지만

처음엔 좀 향이 독하다 싶었는데 마시다보니 꽤 괜찮았습니다 ㅎㅎ



요로코롬 소스도 나오구요~



오오~~!! 왠만한 장어집에서는 잘 안주는

장어뼈 튀김도 나오더군요!



기본 상차림과 장어입니다 ㅎ

장어는 양념장어와 소금구이장어가 있는데요

반반이 가능해서 반반으로 시켰습니다 ㅎ


양념이 더 인기가 많다길래 양념 두마리에 소금구이 한마리 ㅎㅎ


장어를 좀 더 확대해서 보면

요렇게 큰 연잎 위에 올려져서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뿐만 아니라 장어 위에 눈 앞에서 연잎가루를 또 뿌려주셔요~~

우리가 이 장어집을 택한 가장 큰 이유였죠 ㅎㅎ

뭔가 특이하지 않나요? ㅎㅎ



기본 상차림을 좀 더 확대해서 볼까요?

요렇게 사이드 메뉴가 나오는데

저~~기 보이는 저 단호박이 엄청 맛있습니다 ㅎㅎ

두 접시 먹었어요 ㅎㅎ

더 먹고 싶었는데 괜히 미안해서 못시켰다능.. ㅠ


요렇게 기본 사이드 메뉴들이 나옵니다!!


장어는 기본적으로 다 초벌되어 나와서

바로 먹으면 되는데요~

이렇게 먹기 좋게 다 잘라주십니다~

우리는 그냥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요!! 짱짱 편해요!!


요로코롬 확대도 해보고 ㅎㅎㅎ

맛있어 보이쥬~?


요로코롬 양념도 확대해보고 ㅎㅎ


얼추 다 먹어갈 때쯤에

요렇게 연잎찰밥이 나옵니다 ㅎ

연잎찰밥은 더 먹고 싶으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되는데요


우리 부부는 배불러서 요것도 남겼어요 ㅠㅠ

연잎의 기운이 막 느껴져요 ㅎㅎ


연잎찰밥과 함께 요렇게 된장찌개도 나온답니다 ㅎ

된장찌개 맛은 일반 식당에서 나오는 그 맛이어요 ㅎㅎㅎ

여긴 장어집이니깐요 ㅎㅎㅎㅎㅎㅎ



자 아무튼 간에 이렇게 연잎풍천장어구이를 포스팅 했는데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저는 개인블로거로써!!

아무런 댓가 없이 그저 글을 올린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맛있으니 한번 장어구이 생각나시는 분들은 가보셔요~^^

참고로 저희가 먹은 이 상차림 가격은 62,000원이었습니다!

3마리요~~


위치 남겨둘게요!!


이 곳입니다!!



포스팅을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 꾹~~~ 댓글 하나 남겨주시는 센스!!!

사랑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