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청평의 로맨틱 레스토랑 스카이타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작년에 다녀왔지만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기억을 더듬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입구에서 한 컷 찍었습니다 ㅎ 큰 맘 먹고 왔거든요 ㅎㅎ

가격은 꽤 비싼곳이라... ㅎㅎ

결혼 100일을 기념하며 왔습니다 ㅎ

그 당시 살던 집에서 가까워서 편한 차림으로 오다보니...

슬리퍼가............ 지금보니 민망하네요 ㅎㅎ




스카이타워 내부에서 한방 찍었습니다.

창 밖으로 북한강 경치가 보입니다.

너무 멋있겠죠?? ㅎ



와이프도 한 컷 찍었습니다 ㅎ

저도 와이프도 아직 블로그 활동이 크지 않아서

얼굴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자주 방문해주시고 블로그가 커진다면

얼굴 공개도 마다하지 않기로... ㅎㅎ

참고로 제 와이프는 엄~~~청 미인이랍니다 ^^ㅎㅎ(자랑질!!)




식사를 하다보니 노을이 생긴 북한강의 모습입니다.

타워 내부에서 촬영했습니다. 아이폰으로!!





스카이타워는 회전형 레스토랑입니다.

회전하다보니 중간에 이런 쉼터가 나오더군요!

그래서 밥 먹다 말고 잠시.. 포토타임을!!

깨알 같은 요소들이 간간히 있습니다 ㅎㅎ



첫 번째로 나온 에피타이저 입니다 ㅎ

저희는 랍스타와 스테이크를 시켰는데 기본으로

코스가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 본래 해물과 그다지 친하지 않지만

나름 맛있더군요 ㅎ 간단한 요기로 괜찮았습니다.



다음은 제가 해물보다 더 멀리하는 채소입니다 ㅎㅎ

그래도 비싼 돈 주고 온대라 다 먹었는데

맛이 괜찮습니다!





두둥!! 드디어 메인디쉬!!!!!!!

랍스타입니다 ㅎㅎ 우리 부부는 랍스타를 둘 다

처음 먹어 봤는데요! 비주얼이 정말 압권입니다..

하.. 침 나온다 ㄷㄷ



다른 각도로도 한 컷!!

이 때 랍스타 보고 엄청 흥분했던 기억이...



캬... 랍스타 속살보소.......



캬................. (꿀꺽..)



랍스타 먹을 생각에 흥분한 저의 모습.jpg



얌얌 한입 크게!!!

다시 먹고 싶당....

포스팅 괜히 한듯...


다음은 스테이크 입니다!! 두번째 메인디쉬!!!

스테이크!!



스테이크가 나올 때 쯤은 어두워져서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ㅎ.. 미디움웰던으로 시켰는데

약간 미디움에 더 가까웠습니다. 핏물이 꽤 보였어요!

그런데 그만큼 부드럽게 잘 넘어갔습니다 ㅎㅎ

아.. 먹고 싶다.. 레알... 진심...



스카이타워의 메뉴는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쌉니다!

이건 확실해요!!

하지만 맛은 최소 보통이상!! 가시면 후회는 안하실겁니다!

특히나 무엇보다도!! 경치가 최곱니다 최고!!

청평에서 보기 드문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일 뿐만 아니라

맛도 경치도 최고!!


한번쯤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밖에 나오니 밤이 되었더군요!!

야경도 꽤 볼만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스카이타워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북한강변을 따라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있습니다!

그 곳까지 산책하시면 멋진 하루가 되실 듯 하네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p.s. 전 개인 블로거로써 아무런 대가 없이 느낀점만 작성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