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뀨짱입니다.

고반식당에 이어 두번째로 강남역 근처 맛집을

소개합니다!!! 그냥 맛집이 아니라 술집겸 맛집!!!

우리들의 영원한 사랑 치느님!!!!!!!


바로 맥쓰 세계치킨 입니다 ㅎㅎ

맥쓰 세계치킨 근처에는 치킨집에 무려 3개나 있으니

가셨다가 자리 없으시면 옆으로 GOGO~~

저도 간신히 자리 잡고 앉았답니다 ㅎㅎ


입구입니다!! 세계치킨이라니 대체 뭘까??

궁금해서 가봤습니다ㅎ


술집겸 치킨집 치곤 인테리어가

굉장히 모던하고 세련되었죠??


전경입니다.

사람들 바글바글한거 보세요.. ㄷㄷ

근데 이거 찍다가 메뉴를 못찍었다는.. ㅠㅠ


대략 메뉴를 말씀드리자면!

각 나라의 특성별로 치킨 종류가 다르게 나와있답니다.

가령 우리나라는 파닭, 태국은 칠리치킨 등등..


테이블에 요렇게 초도 켜져 있습니다.

커플끼리 가도 분위기 좋을거 같아여~~


우린 6명이 갔는데 제 와이프는 사이다 마시고

나머지 5명은 모두 맥주!!!

맥주도 하우스 맥주를 포함하여 종류가 다양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바이젠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에일보다...




치킨뿐 아니라 사이드 메뉴들도 꽤 있습니다!

저는 감자튀김을 사랑하기 때문에

칠리감자를 시켰어요 ㅎㅎ



우리는 많은 치킨 중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파닭을 시켰답니다 ㅎ

솔직히 맛은 그냥 파닭맛인데요!!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다는...

맥쓰 세계치킨은 모든 메뉴가 양이 참 적습니다 ㅠㅠ

기본 안주도 없는뎅... 힝...


투 안주샷!! 그래도 먹음직스럽죠?

맛있긴 해요 ㅎㅎ

양만 좀 아쉬움... ㅠㅠ



요렇게 세트 맥주도 판답니다.

세트 맥주는 200ml씩 5가지 맥주를 한번에 마실 수 있게 해줘요 ㅎ

다양한 맛을 보고 싶으시다면 500ml 대신

요렇게 세트로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저희는 각각 500 한잔씩 하고 세트로 추가로 마셨어요 ㅎ)


세트 맥주를 사면 요렇게 나초르 줍니다 ㅎ

나초 진짜 짱 맛있어여!!!!!!!!!!!!!

근데 양은 안습... ㅠㅠ



요렇게 맥쓰 세계맥주의 솔직후기를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