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뀨짱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최고 핫플레이스!

강남의 맛집을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주말에 친했던 지인들과의 모임이 있어서

강남역 근처 고반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위 사진은 고반식당에 가는 골목입니다 ㅎㅎ

저~기 끝에 보이시나요?

가는 골목이 길지 않아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ㅎㅎ




자! 드디어 고반식당 입구입니다 ㅎ

강남역에서 금방이어요 걸어서 5분???

지인 분의 추천으로 이곳에서 모이게 되었습니다.



고반식당 메뉴입니다 ㅎ

친절하게 입구에서부터 게시되어 있답니다 ㅎ

가격은.. 강남이라는 지역을 생각하면 적당(?)한듯 합니다.

다른 지역이라면 비쌀 수도 있겠지만요~~


사장님이 낼 세 값 생각하면 모... ㅎㅎ

우리는 고반 커플세트를 시켰습니다!!



기본 상차림인데요~

이 곳은 특이하게도 쌈이 안나와요~~

상추와 고추, 깻잎이 없답니다!


대신 명이나물을 싸먹더라구요~




고기 두께 보이시나요?

와... 지금 다시 봐도 또 먹고 싶네요 ㄷㄷ

침 흘리겠다.. 습...

참고로 고반식당은 숯불입니다 ㅎ



요건 커플세트에 기본으로 딸린 된장찌개입니다 ㅎ

안에 보시면 밥도 이미 말아서 나와요~~

이게 신기하더라구요 밥을 말아서 나온다는게..






요로코롬 떠서 한입 먹으면 시원합니다 ㅎㅎ



캬... 고기 익은거 보이시나요

군침 도시죠?ㄷㄷ

고반식당은 고기를 전부 알바분들이

구워주시고 잘라주세요 ㅎㅎ

그래서 고기 굽느라 못 먹고 이런 불상사가 없답니다.


요렇게 배추 위에 고기와 명이나물을 넣고

쌈장과 소금을 적당량 넣어서

한입 먹으면!!!!!!!!!!!!!!!!!

그 맛은 잊을 수가 없답니다 ㅠㅠ

흑 또 가고 싶네요 ㅠㅠ



마지막으로 솔직후기 말씀드리면!!

그냥 한마디로!!!

맛. 있. 다.

입니다^^



참고로 처음 블로그를 보신 분들을 위해!!

전 아무런 대가 없이 블로그를 작성했습니다^^ 솔직후기에요!!!




위치 첨부합니다~~ 강남역 4번 출구에서 2분 정도걸려요~~


+ Recent posts